W컨셉, 'W 라이브 위크'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21 09:40

서지영 기자
.

.

 
W컨셉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혜택을 앞세운 라이브 방송을 일주일 간 진행한다.
 
W컨셉은 24일까지 매일 오후 7시 'W라이브 위크'를 열고 역대 최대 혜택을 앞세운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 오후 7시 진행되는 첫 라이브 방송은 '멋대멋' 라이브로, 연예인 장도연과 레이디제인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황별 스타일링 배틀을 콘셉트로 한 방송을 진행한다.
 
W컨셉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27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 33개를 선정했다. 룩캐스트, 닐바이피, 보카바카, 모한 등이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상품에 한해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되는 게릴라 퀴즈의 정답자 중 6명을 추첨해 W컨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1포인트는 1원으로 계산돼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하다.
 
22일 오후 7시에는 W컨셉에서 겨울 시즌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는 인기 브랜드 틸아이다이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니나 캐시미어 가디건', '핸드메이드 울 롱코트' 등 22FW 신상품을 최대 32%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후드 머플러를 제공한다. W컨셉 회원 대상으로 활발하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19명 추첨을 통해 틸아이다이 가디건 또는 W컨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23일 오후 7시에는 겨울철 대표 브랜드인 '어그(UGG)'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그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시크릿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24일 오후 7시에는 '유어네임히얼’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감동이, 정성이 코트를 선보이고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공개되는 15% 추가 할인 시크릿 키워드 쿠폰을 발급하고 방송 판매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