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송을 앞둔 ‘하이스쿨:러브온’의 남우현과 이성열이 대본 연습에 한창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10일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의 남자 주인공 남우현(신우현 역)과 이성열(황성열 역)이 대본을 꼼꼼히 체크하며 촬영 전 호흡을 맞춰 보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본 연습에 여념이 없는 남우현과 이성열의 열혈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이 촬영하게 될 장면은 서로에게 주먹다짐을 하는 장면인 듯하다. 우현이 성열의 멱살을 잡고 주먹으로 치려 하면 성열이 반항적인 눈빛과 대사로 이를 저지하고 있다.
두 사람은 대사는 물론 손짓과 작은 표정까지 세세하게 맞춰 보며 두 사람만의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촬영 전, 보다 완성된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남우현과 이성열은 대본에 대해 서로 의견을 주고 받기도 하고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에 대해서도 자주 의논한다는 후문이다. 틈만 나면 대본 연습을 하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가장 든든한 지원군으로 보인다.
드라마 속에서 우정을 나누는 친구이자 경쟁 관계에 놓이게 되는 두 사람이 어떤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총 20부작이며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