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한파가 이어지면서 민감한 피부 아이를 둔 육아맘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차갑고 건조한 공기는 피부 저항력이 약한 아이 피부에 가장 먼저 적신호를 보내기 때문이다.
아이들의 볼, 입 주변 등 피부는 조금만 주의를 게을리해도 트거나 갈라지므로 영양과 수분이 고농축된 보습 제품을 수시로 발라줘 건조함을 막아야 한다. 연약한 아이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므로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제품을 사용해주자. 착한 성분과 고기능성으로 무장한 멀티밤이 해답이 될 것이다.
성인에 비해 얇은 아이 피부는 차가운 겨울 바람에 의해 피부 자극과 손상이 쉽게 발생될 수 있다. 평소 피부 보호막을 건강하게 형성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토팜'MLE 멀티 밤'은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제형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킨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파라벤, 색소, 에탄올 등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마치현 추출물과 올리브오일 등의 성분으로 연약해진 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흡수돼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산소 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하는 제품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스스로 숨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쿠아퍼 베이비 '수딩 오인트먼트'는 수분 증발을 방지한다. 높은 산소 투과율의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페트롤라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포함하지 않아 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튜브형 용기로도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원료는 자극받기 쉬운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에바비바 '오가닉 립앤칙밤'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유기농법에 따라 재배했음을 인증하는 마크인 USDA를 획득해 안전하고 순하다. 카렌듈라, 카모마일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바르기 쉬운 넓은 스틱 형태로 아기 피부의 거칠어진 모든 부위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