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꽃배달서비스 꽃집청년들이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서비스혁신기업 꽃배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꽃집청년들은 결혼, 장례 화환, 개업화분, 생일꽃바구니 등을 전국 어디든 3시간 내 무료 배송하는 전국꽃배달서비스 브랜드로 100여개 전문제작소, 300여개 협력제작소를 두고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에서 꽃집청년들은 상품 할인, 기업맞춤서비스 등 기업특화서비스와 배송사진서비스, 근조화환 야간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 측면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꽃집청년들 최고봉 대표는 “앞으로 상품의 질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질 높은 꽃배달 상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은 물론, 새로운 문화상품을 개발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