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나들이 아이템 / 프리메라, 아토팜, 일리, 미쟝센
화창한 여름 날씨로 나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는 가족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하지만 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를 준비하려면 챙길 물건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자극에 취약한 아이들 피부를 위해 유아 전용 아이템은 꼭 챙겨야 한다. 최근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선보인 유아 전용 뷰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1. 아토팜 '더마 수딩 파우더' 2.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3.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4. 미쟝센 '머그샷 키즈 소프트 내츄럴 왁스'
♦ 아이 스스로 선 케어 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외선에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위한 유아 전용 선 쿠션이다.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유아 선케어를 돕는다. 햇빛을 받으면 케이스 뚜껑 색깔이 하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며 '플레이 아웃사이드(PLAY OUTSIDE)'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시점을 알려주는 것과 동시에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해 스스로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휴대 간편한 베이비파우더로 하루 종일 보송하게아토팜 '더마 수딩 파우더'는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 타입 베이비파우더다. 특허 MLE 보습 파우더(Dermal-micaTM)가 민감한 아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식물성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물기나 땀을 완전히 건조한 후 해당 부위에 톡톡 두드리듯 펴 발라주면 하루 종일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 건강하게 가꿔주자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연약하고 건조한 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줄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인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가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준다. 또한 특허받은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 남다른 헤어 스타일링 뽐낼 유아 전용 헤어 아이템은?미쟝센 '머그샷 키즈 소프트 내츄럴 왁스'는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유아 전용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천연 유래 식물성 왁스를 사용하고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등 3가지 성분을 배제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아이들 스타일링에도 좋은 소프트크림 타입의 왁스다. 천연 유래 성분을 포함하고 발림성이 부드러워 손쉽게 아이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정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