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7월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와 가족, 연인과 함께 힐링 여행을 준비 중인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평상시 보다 좀 더 오랜 시간 떠나게 되는 여름 바캉스 경우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고르기 고민이 된다. 머리 싸매고 있을 당신을 위한 바캉스 뷰티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 쿨링감 가득,쿠션 팩트로 피부 온도 낮춰보자
뜨거운 태양 아래,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 유지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쿠션 팩트 제품이 제격이다. 일반 파우더 팩트 제품 보다 수분감이 있어 피부 진정 효과를 포함해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SPF50+/PA+++ 의 경우 피부 곳곳의 수분을 잡아주는 미네랄 클레이 워터가 촉촉한 수분 윤기를 끌어올려 탱탱한 윤기 볼륨 피부를 완성 시켜 주는 제품 이다. 스킨케어만을 바른 듯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들뜨지 않는 투명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 필수
바캉스 베이직 아이템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 3~4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 줘야 그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파우치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스틱 등 다양한 타입 자외선 차단제가 많이 출시돼 바캉스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라 메르 UV 프로텍팅 플루이드 SPF50 PA+++는 SPF50과 PA +++의 지수로 UVA와 UVB를 강하게 차단해 자외선으로 인한 과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피부의 손상징후를 완화함은 물론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더 빛나 보이게 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스마트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이다. 일반적인 자외선 차단제와는 달리 매우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의 프로텍팅 플루이드 SPF50PA+++는 주름개선 기능성과 함께 자외선 차단제라 느껴지지 않을 만큼 산뜻한 사용감을 전한다.
♦ 여행지에서 더욱 신경 써야 할 클렌징
피부 상태에 민감한 여성들이 가장 걱정 하는 고민거리 중 하나는 여행 중 물 바뀜 이다. 민감해진 피부 달래줄 컨디셔닝 효과가 있는 노에사 '클렌징 위드 컨디셔닝' 제품을 추천한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밀크 타입 노에사 클렌징 위드 컨디셔닝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디톡스 기능과 컨디셔닝 효과로 노에사 대표 클렌징 제품이다.
보습효과가 탁월한 시어버터와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스쿠알란 성분이 수분 마스크를 하고 난 듯한 촉촉함을 느끼게 해 세안 후 건조하거나 당기는 느낌이 전혀 없다. 또한 단순한 세안이 아닌 하루 동안 피부 속에 쌓인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디톡스 효과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며 인공적인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야생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성분을 원료로 사용해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다는 점이 일반 클렌징 제품과는 차별화 되는 특징이다.
♦ 잠자리 적응하기 어려운 당신을 위한 릴렉싱 제품
여행 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수면이다. 수면을 충분히 취해야 다음 날도 무리 없이 활동이 가능하다. 바뀐 잠자리에 뒤척이는 이들을 위해 숙면을 이끌어 줄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노에사 릴렉싱은 내면의 평화를 유도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세럼으로 수면 전 발바닥과 발전체에 바르면서 가벼운 마사지를 해준다.
라벤더와 클라리 오일은 신체를 안정시키고, 일랑일랑, 바닐라, 백단향은 정신적 스트레스를 제거해 심신을 안정시켜 숙면을 도와준다. 액체 오일 타입의 릴렉싱은 발 관리에도 최적화 된 제품이다. 발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자외선을 받아 상한 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