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V20의 좋은 사운드로 하나되기를'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V20 2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된 영상은 첫사랑을 고백하는 순간의 설레는 남녀, 즐거운 데이트 중인 커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남매와 부부 등 음악을 매개로 더욱 행복해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원음을 되살리는 4DAC, B&O 플레이 튜닝, 전후면 광각카메라 등 V20의 인기 요소인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조했으며 이런 기능이 ‘만남’과 ‘고백’이라는 일상의 상황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도록 했다.
이번 영상은 84년에 발표된 퀸의 숨겨진 명곡 ‘Thank God It's Christmas’를 배경 음악 선정, V20의 오디오 성능을 부각하면서도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전편에서 세계적 뮤지션인 샘 스미스와 위켄드를 등장시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에 집중했다면 이번 편에서는 그 오디오 기능으로 사람들의 관계가 더욱 풍요로워지고 특별해지는 순간들을 표현했다.
LG전자는 V2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뉴 이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1월 31일까지 V20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블루투스 스피커(PH1)’와 ‘배터리팩(추가 배터리+충전 크래들)’을 ‘신한 FAN(모바일 결제 서비스)’ 앱으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V20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하드 케이스 2종’과 ‘음원 이용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통신사 제휴 신한카드로 V20를 구매 시 최대 4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