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리얼리티 '워너원고(Wanna One Go)'의 새 시즌, ‘Wanna One Go : X-CON’에서는 각 유닛의 유닛명을 정하는 투표를 30일부터 ‘워너원고(Wanna One Go)’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했다. 투표 독려 영상을 통해 해당 내용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유닛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시청자에게 자신들이 직접 지은 11개의 유닛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유닛명을 투표해 줄 것을 부탁했다. 특히 박지훈은 자신의 유닛명을 뽑아달라며 전매특허인 윙크와 애교를 보여주기도 했다.
각 멤버가 어떤 유닛명을 지었는지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워너원은 영상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지은 가지각색의 유닛명과 그 이름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국민 프로듀서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국민의 남동생’, 듣는 이들의 피곤을 해소하고 활력을 더해주고 싶다는 뜻의 ‘커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담은 ‘맨홀’ 등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유닛명 후보들이 전격 공개됐다. 하지만 영상에는 멤버들의 신발이나 다리만 찍혀 있고 정체는 공개되지 않아 어떤 멤버가 어떤 유닛명을 지었는지는 추측만 할 뿐. 과연 시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어떤 유닛명이 정해지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Wanna One Go : X-CON’은 워너원의 첫 유닛 프로젝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유닛을 구성하는 과정부터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유닛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6월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콘서트의 6월 1일 공연을 ‘X-CON DAY’로 정해 해당 유닛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인다.
30일 오후 1시 1분부터 시작되는 유닛명 투표는 ‘워너원고(Wanna One Go)’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5월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투표할 수 있다. ‘Wanna One Go : X-CON’ 첫 방송은 5월 7일 오후 8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