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를 통과시키는 ‘에어리 메쉬(Airy Mesh)' 포뮬라로 피부는 숨쉬고, 질감은 가볍게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피부가 숨쉬는 가벼운 선크림 ‘에어리 스킨 업 선(AIRY SKIN UP SUN)’을 출시했다.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은 공기를 통과시키는 '에어리 메쉬(Airy Mesh)' 포뮬라로,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해주는 편안하고 가벼운 선 케어 제품이다. 크림을 바르듯 가벼운 질감으로, 평소 선 크림이 무겁거나 답답하게 느껴져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사용자 등 남녀모두가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낮은 점도의 마일드한 텍스처가 장점으로, 최소한의 롤링으로 피부와의 마찰력을 줄인 저자극 선 케어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핑크 알로에, 블루 캐모마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붉어진 피부,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도 쿨링감 있게 진정시켜준다.
또 이 제품에는 도시의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크림은 닥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8일까지 닥터지 온라인 몰에서 ▲보송하게 피부를 톤업 시켜주는 브라이트닝 업 선, ▲무기자차 성분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그린 마일드 업 선,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스킨 업 선 3가지 대표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1,000명에게 에어리 스킨 업 선을 5일간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키트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유해물질과 햇볕이 강한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외부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가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됐다"며 "각질, 보습, 자외선 차단 이 3가지 생활습관은 피부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들로, 특히 민감성 피부, 메이크업 피부, 남성 모두가 봄철 가볍고 부담 없이 자외선 차단을 생활화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자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