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에서 출시된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어, 깊어지는 가을 피부 고민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네즈 관계자는 "가을에서 늦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여름 동안 자극 받았던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 과 동시에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피부 보습 준비가 필수이다. 특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는 민감하거나 건조해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 ‘포레스트 이스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자생효능을 가진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기존의 시카 제품과는 달리 부드러운 크림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피부에 바른 듯 안바른 듯 한 느낌을 주며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피부에 매일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팩처럼 떼어낼 필요 없이 듬뿍 바르고 자면 돼 사용법도 간단하고 간편하게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라네즈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요즘 같이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고 날씨도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데 그 부위에 2~3번 덧발라주면 충분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준다. 특히 유수분이 손실되는 밤 사이 슬리핑 골든타임에 바르는 것을 추천하며 저자극 9-FREE 포뮬러로 민감해진 피부를 감싸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시켜 주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