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송파구 문정동 소재 문정법조단지에서는 입주 기업인들의 친목과 직장인 사기진작을 위하여 “KB 국민은행 Star배 직장인 당구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Q52당구 클럽에서 주최하고 서울당구연맹이 주관, KB국민은행, 건설114에서 후원을 하였다. 경기진행 방식은 중대3쿠션 방식으로 진행 1부(15점초과), 2부(15점이하)로 나누어 토너먼터 후 최종 결성을 거쳐 대회를 진행하였으며 총 128명의 직장인 및 가족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가을을 맞이하여 올해 처음 시행을 하여 재량을 마음껏 뽐내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참가자들에게는 격려와 인근 소재 기업들의 푸짐한 후원도 이어졌다.
경기결과는 대상(1명) : 박성진 ㈜도담에프앤비 (상패 및 200만원 상당 상품) 금상(1병) : 최제웅(에너포스) (상패 및 100만원 상당 상품) 은상(2명) : 이승원(잠실병원), 홍중식(메디팜소프트연구소) (상패 및 50만원 상당 상품) 동상(4명) : 김기수, 장진호, 서동준, 김영민 (상패 및 20만원 상당 상품) 장려상(8명) : 이정훈, 고영진, 진장환, 윤민탁, 주동기, 황석재, 홍정연, 권경오 (상패 및 10만원 상당 상품) 대상을 받은 박성진 선주(㈜도담에프앤비 이사)는“ 그동안 직장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이번 경기를 참가하고 스트레스를 다 잊어 버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하였으며 이런 자리를 만들어준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지속적인 대회로 이뤄지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수상에는 국민은행 강동송파지역영업그룹 권학준 대표가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상품을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사기 진작을 위하여 꾸준히 후원하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