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mk홀딩스(회장 장민기)가 자회사인 (주)MK글로리아를 통해 경기도 스포츠 꿈나무 5명에게 ‘2019 하반기 경기도 스포츠 유망주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4일 용인시 소재 MK 글로리아 회의실에서 열린 장학증서 전달식에서는 학부모와 지도자들을 초정한 가운데 △여자역도 ‘포스트 장미란’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박혜정(안산 선부중3년)을 비롯해 육상 장거리 기대주 김도연 (연천전곡중 2년), 양궁 유망주 박예진(여주여중3년), 펜싱 예비스타 이수빈(화성발안중 3년), 레슬링 꿈나무 김주영(수원수성중 1년)에게 각 5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전달되었다.
(주)MK홀딩스 장민기 회장은 “오늘 장학금을 받은 여러분은 우리 모두의 희망이자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짊어질 자랑스럽고 대견한 꿈나무들로 앞으로 경기 결과를 떠나 어떠한 시련이 닥쳐도 이를 능히 극복하며 꿈과 희망, 용기를 잃지 않는 선수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MK는 항상 여러분들을 응원하며 물심양면으로 돕는 마음의 가족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장민기 회장은 이날 수여식 후 수혜선수들과 학부모, 지도들과의 만찬에서 선수들을 격려하고 정기적인 장학금 지급과 형식을 떠나 언제든 여러분과 소통하고 필요로 하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주)mk홀딩스는 MK스포츠 장학재단을 통해 대한민국 양궁발전에 기여하고자 서울여고 양궁부와 교육 기부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고 서울체고와 서울여고 양궁부 등에 유니폼 및 장학금, 식음료 등을 지원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를 계기로 앞으로도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대한 지원 활동을 더욱 늘려 전국 어느곳이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꿈나무들이 있는 곳이라면 지속적으로 장학재단을 통해 더 많은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MK홀딩스는 금번 장학금 수여를 계기로 앞으로도 스포츠 꿈나무들에 대한 지원을 늘려 전국 어느곳이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꿈나무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주)MK홀딩스는 앞으로 다가올 올림픽을 위해 우리나라를 알릴 수 있는 유망주들을 물심양면 지원할것이며, 또한 곧 제 1회 MK배 전국 양궁시합도 주최할 예정으로 준비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