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Yugen(유겐)이 11월 21일부터 12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각각 일주일 동안 차례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차별화된 자연 향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한국을 비롯한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각국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겐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신제품인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 디퓨저 라인과 바디오일 및 핸드크림, 마사지 캔들 등 천연 바디케어 라인업을 한국에 선보인다.
유겐의 신제품 에코 프렌들리 디퓨저는 패키지는 물론 디퓨저 보틀, 리드 스틱까지 모두 리싸이클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구성되어 좋은 향기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천연 과일 향과 프리지아 꽃 향이 블렌딩되어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아쿠아티카(Aquatica)향, 가장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으로 ‘홍차의 샴페인'이라고도 불리는 다즐링 티(Darjeeling Tea)향 등 총 5가지 향을 출시하여 팝업스토어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오메가 지방산 함유량이 높아 슈퍼푸드로 알려진 사차인치(Sacha-Inchi) 오일과 에코서트(ecocert)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우수한 효능을 가진 유겐의 바디케어 라인업은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중 가장 주목할만한 구성이다.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한 유겐의 마사지 캔들을 비롯하여 룸 스프레이와 샤워젤, 바디오일 및 핸드크림까지 모든 바디케어 제품을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21일과 12월2일에 시작하여 각각 일주일간씩 진행할 예정이며 전 제품 기본 10% 할인에서부터 최대 20% 할인 적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비롯하여 유겐의 시그니처 제품인 내츄럴 리드 디퓨저와 볼카닉 아로마스톤 제품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유겐의 한국 독점 수입사 리얼라이즈컴퍼니(대표 김정대) 관계자는 “유겐은 올해 봄 한국 런칭 이후로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을 비롯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점점 넓혀가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 행사 진행을 통해 유겐의 다채로운 천연 프래그런스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