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부과학원이 진행한 ‘깊은 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실험’에서 프리미엄 블렌드 쿠오카의 크림 블렌드가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이 36.15% 증가하는 것으로 입증됐다.
화장품 유효성을 평가하는 공식 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대상으로 진행한 ‘깊은 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쿠오카 크림 블렌드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이 36.15% 증가하고, 크림 블렌드의 유효성분이 피부 2mm 깊이까지 도달함을 입증했다.
특히 사용자의 91%가 제품 사용 후 건조함이 즉각적으로 개선되었음을 증명하여 쿠오카 크림 블렌드의 탁월한 보습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쿠오카 크림 블렌드는 피부 이상반응 평가에서도 홍반, 뻣뻣함, 가려움 등의 피부 이상반응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오카는 진귀한 미식 재료인 이탈리아 알바(Alba)산 화이트 트러플에 차가버섯, 로즈마리워터, 로즈힙 오일, 아르간 오일 등 최상급 유기농 원료와 달팽이점액추출물, 녹용콜라겐 등 엄선된 천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속보습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크림 블렌드’와 ‘세럼 블렌드’ 2종을 선보였다. 쿠오카의 스킨케어 라인은 항산화 매커니즘의 가장 초기 단계에 작용하는 화이트 트러플이 다량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피부 변화를 일으킬 정도로 즉각적이고 강력한 효과를 나타낸다.
쿠오카 관계자는 “화이트트러플을 베이스로 한 독자적인 배합 기술 트리플트러플™ 테크놀로지를 완성하고, 자체 생산공정을 갖추어 철저한 관리 하에 생산한 쿠오카의 크림 블렌드가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 향후 더 많은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쿠오카는 12월 한달 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갤러리 인숍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토어 방문만 해도 쿠오카 제품의 주요 성분을 테마로 한 화이트트러플 쿠키와 차가버섯 티를 제공할 뿐 아니라 반얀트리 호텔 투숙객 방문시 3만8000원 상당의 2종 샘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쿠오카는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오카 공식 웹사이트 및 팝업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