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자사 인기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산타보다 먼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9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닥터파이브 공식몰에서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닥터5의 선물 세트는 △밀크씨슬 포뮬러 △루테인 콤플렉스 △슈퍼오메가3 △칼슘과 비타민D △코엔자임Q10 등 5종에 대해 가격과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으로 2개를 혼합 구성할 수 있다.
닥터5 '밀크씨슬 포뮬러'는 실리마린과 비타민C, 타우린 등 간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한 곳에 담은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송년회, 회식 등 연말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루테인 콤플렉스'는 마리골드꽃 추출물과 베타카로틴, 비타민, 셀렌을 함유해 하루 1알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칼슘과 비타민D'는 겨울철 부족해지기 쉬운 칼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코엔자임Q10'은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와 높은 혈압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슈퍼오메가3'는 rTG오메가3로 불순물을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른바 '국민주치의'로 불리는 오한진 박사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건강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한다"면서 "실내와 외부의 온도차를 크지 않게 하고, 식품이나 영양제 섭취를 통해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오한진연구소의 자문과 호주 RBK사와의 기술제휴로 탄생한 닥터파이브는 브랜드 론칭 1년 만에 총 9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올 한해 동안 제주 장애인지원협의회, 대한항산화학술대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후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