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완구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어린이날이 있는 5월과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은 한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큰 비중을 두기 때문. 예전과는 다르게 옷이나 신발 또는 전자기기를 선물로 준비하기도 한다지만 여전히 완구종류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어린이날 다음으로 큰 이벤트중 하나인데, 자녀들과 손녀. 손주 그리고 조카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선물을 준비하면서 느끼는 기쁨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발맞춰 ㈜밤나무는 겨울왕국2 제품들을 패키지로 묶어서 기존의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게 가격을 구성해 부담 없이 선물 할 수 있는 제품군을 내놓았다. 롯데마트 전국 매장에서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겨울왕국2 “노래하는 안나&엘사 세트”를 단독특가로 기존의 99,900원에서 79,840원으로,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는 겨울왕국2 “안나 싱글돌&스노우 완드”와“엘사 싱글돌&스노우 완드”세트를 단독특가로 74,900원의 가격에서 59,920원으로 저렴하게 겨울왕국2 제품들을 선물할 수 있다.엘사 드레스도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행사카드로 구매시 적용 가능)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밤나무의 주요 장난감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잠실점/구로점/구리점/삼산점/진장점/수완점/부산점에선 현재 인기리에 상영 중인 겨울왕국2 “노래하는 엘사 인형”과 커다란 알속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숨어있는 “해치멀 픽시즈” , 그리고 아이의 공감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인형으로 유명한 “해치멀 와우 라라콘”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이마트 토이킹덤 하남점/대구점/고양점/위례점/부천옥길/명지점/성수점에서는 겨울왕국2 노래하는 엘사와 해치멀 픽시즈/와우 라라콘을 비롯해 다이슨에서 아이들을 위해 출시된 “장난감 청소기”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 같다.이외 디즈니 유명 캐릭터 싱글돌과 남자아이들을 위한 공룡 완구인 “와일드 다이노”제품들도 있어 다양한 성별과 연령에 맞는 선물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어른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늘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레고/슈퍼마리오 제품과. 방탄소년단과 마블/오버워치 피규어로 유명한 펀코.마술왕 제품들도 같이 만나볼 수 있어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로 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