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sp/image/2020/05/16/isp113adc67-f798-4c24-931b-8a1f690760e4.jpg)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정규앨범 'ONE'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원위는 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ONE' 강현, 키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현은 마치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소년미와 시크한 눈빛을 뽐내고 있다. 반면 키아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오묘한 소년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유의 날렵한 콧대와 갸름한 턱선이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물씬 풍긴다.
원위는 세련된 당찬 매력의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강현, 키아의 개인 콘셉트 포토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꽃미남 밴드의 탄생을 알렸다.
26일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하는 원위는 용훈(보컬), 강현(기타), 하린(드럼), 동명(키보드, 보컬), 키아(베이스, 랩)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연주와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지난 1년간 분수 시리즈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면, 이번 'ONE'으로는 한층 확장된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