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건조로 손상된 피부의 집중 케어를 돕는 저자극 더마 케어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라엠디 리페어’는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완화해 주는 진정 보습 더마 라인으로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네오팜의 특허성분 ‘Adfence-P™’가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가려움 개선 및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케어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향료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처방과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다. 과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바디 뿐만 아니라 얼굴 등 모든 부위에 두루 바를 수 있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끈적임이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데일리 저자극 더마 로션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2주간 사용 시 건조로 인한 가려움 100% 완화 ▲수분 함유량 90%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은 뻣뻣하고 건조한 피부를 유연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저자극 더마크림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2주간사용 시 건조로 인한 가려움 100% 완화 ▲수분 함유량 92%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