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EBS는 "라디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경청'이 설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고 말했다.
코너 '경청가족 오락관'은 청취자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가 실시간으로 함께 게임을 하는 내용이다. 이번 설을 맞아 특별히 준비됐다. '스피드 퀴즈 게임'부터 '10대 앙케이트 퀴즈' 등 다양한 미니 게임이 준비돼 있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높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휴닝카이가 진행하고 있는 '경청'에 완전체가 출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멤버들의 역대급 케미와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청'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청취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전원과 함께하는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빅히트 최강막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하자마자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신인'으로 떠올랐다. 이후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 이어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연이어 본상을 수상했다.
‘경청’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완전체 출연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