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의 'SNL 코리아'는 어떨까.
11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는 두번째 호스트 하지원이 출격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던 반전 매력과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먼저 하지원의 대표작 '황진이'가 패러디 코너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다. 하지원은 다시 한번 명월 황진이로 분해 존예 홍진이 역의 안영미와 함께 숨막히는 매력 대결을 펼친다.
'SNL 코리아' 특유의 재기발랄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나를 찾아줘’ 코너에서는 하지원과 권혁수가 우연의 장난처럼 끊임없이 엇갈리는 웃픈 커플로 분해 쉴 틈 없는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거침없는 팩폭으로 현대인들의 속을 뻥 뚫어줄 코너 ‘하고 싶은 말을 해’, 대응력 만렙 획기적인 AI 승무원으로 변신한 하지원과 정상훈의 케미가 돋보이는 코너 ‘AI 승무원 G1’ 등 'SNL 코리아'에 완벽히 스며든 하지원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또한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의 탄탄한 내공과 뉴페이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 'SNL 코리아' 크루들의 활약도 최정상 재미를 끌어 올릴 것이라는 포부다.
이번 화는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준호 선수와 교통사고 전문 한문철 변호사의 깜짝 카메오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