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노래강사'로 유명한 바다새 가수 김성기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더트롯쇼'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김성기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사랑은 고맙고 이별은 미웁고'를 열창했다.
이날 갈색 재킷에 핑크색 스카프로 댄디한 매력을 과시한 김성기는 차분하지만 빠져드는 미성으로 신곡 무대를 꾸미는 한편,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으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를 꾸며 박수를 자아냈다. 특히 방송 후에는 김성기의 무대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직캠이 '더 트롯쇼'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돼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해 선보인 '사랑은 고맙고 이별은 미웁고'는 '사랑바보' 이후 모처럼만에 발표한 신곡으로, 오랜 세월 우정을 나눈 친구 송광호가 작곡을, 김성기 본인이 작사를 맡은 성인 발라드 장르다.
김성기는 "코로나라는 어려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힐링송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3대 스타 노래강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김성기는 현재 '김성기바다새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팬들을 만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