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1419(티일사일구) 케빈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T1419 케빈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의 OST Part.3 ‘Flyin’을 발매했다. 2회분 엔딩 장면에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박태양(박주현)과 박태준(채종협)이 하이파이브 하는 모습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Flyin’은 하루 종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팝으로 통통 튀는 피아노 테마를 시작으로 한 편곡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와 함께 후렴의 사운드가 분위기를 배가시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케빈이 메인 보컬로 있는 ‘T1419’는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델바이스(EDELWEISS)로 호주 아이튠즈 차트에 입성했다. 미니 앨범 ‘OUR TEEN:BLUE SIDE’를 발매하고 일본 정식 데뷔에 나선 T1419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3월 둘째 주 톱 앨범 판매량 차트에서 25위, 핫 앨범 차트에서 43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