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내어탈’)는 손님을 앉혀놓고 자기들끼리 싸우는 ‘조은사이’ 은지원과 규현의 짠하고 찐한 토크 예능이다. 두 사람이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규현의 풍류 예능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의 시즌2로, 정식 프로그램명은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다.
2일, 2MC 은지원과 규현은 1회 게스트를 맞이한다. 설레는 모습도 잠시, 마치 MC라 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친숙한 게스트 송민호의 등장에 반가움과 실망감을 함께 내비쳐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반응에 송민호는 “환영 좀 해줘요”라며 셀프 재입장을 하는 등 등장부터 찐친들만의 아옹다옹 케미가 돋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방송 이후 공개되는 유튜브 풀버전에서는 송민호의 신인 시절부터 좋아하는 시에 관한 이야기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제작진으로부터 MC 제안을 받은 송민호가 규현이 은지원과 규현의 귀여운 텃세를 뚫고 게스트에서 MC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