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메리노 울 아웃도어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의 울로 평가받는 메리노 울을 대폭 적용하고, 일부 제품에는 캐시미어 소재를 더해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중에서도 메리노 울 롱슬리브 폴로는 심플한 기본형 스타일을 바탕으로 카라 끝 화이트 포인트를 디테일로 더했고,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다크 네이비와 블랙 2종이다. 노스페이스 측은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하며, 일반 합성 섬유보다 제조 공정에서 환경에 주는 영향이 적은 것으로 알려진 울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코오롱FnC 골프웨어 '엘로드' 온라인 캡슐 컬렉션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브랜드 엘로드가 온라인 캡슐 컬렉션 ‘엘리제’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엘리제’ 컬렉션은 엘로드의 모던 클래식 감성을 30~44세를 겨냥해 재해석해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퀼팅 원피스, 패딩 베스트, 스웨터, 버킷햇 등 겨울 라운딩에 필수인 남녀 상품 15종으로 구성했다. ‘퀼팅 원피스’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 다이아퀼팅 기법을 적용해 플레어 실루엣이 독특함이 특징이다. ‘풀오버 스웨터’는 울 혼방 소재에 짧은 기장의 모크넥 스타일로 젊은 감성을 살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 데이'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오는 30일까지 매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SSF 데이'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최대 50% 할인 쿠폰과 100만 코인을 지급하는 100% 당첨 랜덤 혜택 이벤트를 지속한다. 13일까지 갖고 싶은 22FW 인기 상품을 담으면 최대 100만 코인을 지급하는 '위시리스트' 이벤트를, 14일부터 20일까지 메종키츠네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핫딜 위크 및 띠어리, 아미, 르메르 등의 인기 브랜드 아우터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을 연다. SSF샵은 지난 9월부터 시작한 배우 손석구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을 추구하는 패션업계 대표 플랫폼으로서 브랜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