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불타는 트롯맨’의 팀 데스매치와 라이벌전 음원이 나온다.
10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은 팀 데스 매치전에서 패한 각 팀 대표들이 팀의 부활을 걸고 ‘패자부활 구원자전’ 대결을 진행했다. 여기에 2차 본선의 시작인 ‘1:1 라이벌전’이 펼쳐지며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넘치는 긴장감 속에 4회 방송을 마친 ‘불타는 트롯맨’은 11일 팀 데스매치 파트2와 1:1 라이벌전 음원을 발매해 트롯의 불타는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패자부활 구원자전에서는 홍성원의 ‘훨훨훨’과 한강의 ‘연모’가 동일한 득점을 얻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결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다시 진행된 국민대표단의 재투표를 통해 한강이 최종 구원을 받으며 ‘트롯본색’ 팀원 전체가 본선 2차 진출에 성공했다.
본선 2차의 시작을 알리는 1:1 라이벌전은 황영웅이 ‘빈지게’를, 민수현이 ‘사내’를 선곡하며 남진 대 나훈아처럼 전설의 트롯 라이벌 구도를 연상시키는 무대를 꾸몄다.
또 원곡자인 설운도 앞에서 펼친 박민호의 ‘추억속으로’와 이승현의 ‘쌈바의 여인’ 무대 역시 화끈한 정면승부로 안방극장에 박진감을 선사했다.
이날 발매되는 음원은 양말단(강설민, 무룡, 이승현, 임성현, 최정훈)의 ‘영일만 친구’, 86타이거즈(박규선, 신명근, 홍진영)의 ‘어이’, 공훈의 ‘돌팔매’, 손태진의 ‘그 겨울의 찻집’, 조주한의 ‘신토불이’까지 참가자들의 목소리가 담긴 총 11곡의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파트2와 1:1 라이벌전 음원은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