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대와 청소기 결합한 ‘한일 클린벡’, 반려동물 박람회서 시연 및 판매
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
국내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의 ‘한일 클린벡’이 자사의 스테이션 청소기 ‘한일 클린벡’이 최근 케이펫페어, 메가주,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 시연 및 판매를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한일 클린벡은 행사 현장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이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 1인가구 등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일 클린벡은 고양이 털과 모래,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모아주는 밀대와 이렇게 모은 오염물을 강력하게 빨아드리는 클린벡 본체로 구성됐다. 청소 밀대로 제거가 필요한 먼지, 반려동물의 털 등을 모아 클린벡으로 가져가면 자동으로 모터가 가동되며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에 보이는 털, 먼지 등을 그때그때 가볍게 제거하는 밀대의 장점과 청소기의 흡입력을 동시에 갖춰 평소 밀대로 한 번, 청소기로 한 번더 이중 청소를 하던 반려인에게 적합하다.
또한 클린벡의 모터는 밀대와 접촉하는 잠깐 동안만 구동해 소음에 대한 부담도 적다. 청결을 중요하게 여기지만 소음에 민감한 어린아이가 있어 청소기 사용이 고민되던 가정에서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 공식 온라인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한일 클린벡은 청소기와 밀대의 장점을 살린 콤팩트한 크기의 스테이션 청소기”라며 “간편한 사용과 적은 소음으로 1인 가구는 물론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일 클린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온라인몰 마이한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 isplus@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