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믹스는 서브컬처 수집형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가 원스토어 출시 및 설날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PvE(이용자-환경 대립) 콘텐츠 '아누비스 점령전'을 추가했다. 아누비스 점령전은 원작 '테일즈런너'의 인기 콘텐츠 '아누비스'를 재해석한 것으로, 전체 이용자가 협력해 적 세력과 진영 대결을 펼치는 방식이다.
길드에 가입된 이용자가 전투로 획득한 포인트는 길드에 가산돼 길드별 누적 포인트에 따라 랭킹을 가리는 길드 간 경쟁 요소도 도입했다.
또 신규 캐릭터 '연오'와 '모니카'를 선보였다. 동화나라 성주신을 모티브로 한 자연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 연오와 천재 화가의 면모를 지닌 자연 속성의 지원형 캐릭터 모니카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 외에도 오는 2월 5일까지 원스토어 출시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가 펼쳐진다.
설날을 맞아 특별 출석부와 전용 스테이지 등이 열리는 '설 맞이 이벤트', 총 100장의 일반 소환권 및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웰컴팩을 주는 '50일 기념 이벤트', '원스토어 특별 쿠폰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이상훈 '테일즈런너RPG' PD는 "이번 설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