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푸쉬레(POUSIERÉ)가 론칭 한 달여 만에 온라인 셀렉트숍 29CM의 러브콜을 받아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말 론칭 이후, 자사 온라인 스토어를 기반으로 고유의 서사를 구축해 온 푸쉬레는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29CM는 브랜드의 감도와 스토리를 중시하는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취향을 발현시키는 홈웨어’를 지향해 온 푸쉬레의 정체성과 부합한다. 푸쉬레는 이번 입점을 통해 홈웨어를 단순한 실내복이 아닌, 개인의 취향과 미감을 드러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제안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입점에서는 첫 번째 컬렉션 ‘The Girls Within’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베스트 홈웨어 라인업을 필두로, 데일리 웨어와 디자인 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취향을 나누는 경험’으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는 ‘선물 포장 서비스’를 29CM에서도 제공하여, 선물하는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푸쉬레의 이민미 디렉터는 이번 입점에 대해 “29CM는 확고한 취향을 지닌 소비자들이 모이는 곳인 만큼, 푸쉬레가 추구하는 미적 가치를 공유하기에 최적의 플랫폼이라 판단했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우리가 추구하는 ‘사랑과 안락의 경험’을 더 넓게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쉬레를 전개하는 어나더레이어는 인하우스 브랜드 개발과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 대한 투자·운영을 기반으로 ‘브랜드 넥서스 그룹’을 지향하고 있으며, 푸쉬레를 시작으로 취향과 경험을 매개로 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단계적으로 넓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