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1년 만의 컴백 "타이틀곡 '직진'은 트레저 그 자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5 10:56

김다은 기자
트레저(TREASURE) 1st MINI ALBUM/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TREASURE) 1st MINI ALBUM/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레저가 새 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으로 1년 만에 팬들의 곁에 돌아왔다.  
  
리더 최현석은 15일 발매 기념 온라인 간담회에서 “컴백을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에 밤잠을 설쳤다”며 운을 뗐다.
 
이어 방예담은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과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좋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레저는 발매에 앞서 앨범 선주문만 무려 60만장을 올렸다. 이에 지훈은 “짧지 않은 공백기가 있었기에 기대감만큼 두려움도 있었다. 선주문 60만장 소식을 들었을 때 트레저를 향한 많은 사람의 신뢰와 기대의 의미로 생각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도영은 타이틀곡 ‘직진’(JIKJIN)에 대해 “‘직진’은 강렬한 트랙과 보컬 그리고 역동적인 가사를 담은 곡이다. 미니멀하면서도 중독적인 후렴구로 반전을 선사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 감상포인트에 대해 마시호는 “뮤직비디오에 다채로운 스포츠카가 등장한다.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워진다. 군무와 스피디한 속도감에 몸을 맡기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윤재혁 또한 “뮤직비디오에 힘을 많이 줘서 찍었다. 특히 군무신을 주목해 보셨으면 좋겠다. 힘 있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대형에 변주도 많아서 그 부분을 주목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정환은 “딱 맞는 옷을 찾은 기분이었다. 후렴구에 반복되는 ‘직진’이라는 가사가 마음에 와 닿았고 그만큼 더 열심히 임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밝혔다. 
 
트레저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1집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매한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