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7월 개편…아이돌X팬 소통 강화 코너 신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30 12:02 수정 2022.06.30 18:00

김다은 기자
사진=MBC플러스 제공

사진=MBC플러스 제공

‘주간아이돌’이 7월 개편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선다.
 
‘주간아이돌’이 개편 후 오는 7월 6일 첫선을 보인다. 이번 개편을 통해 ‘주간아이돌’은 아이돌 맞춤형 포맷과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중심으로 변화를 선보인다.
 
먼저 100% 팬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순위 정하는 팬’(‘순.정.팬’)’ 코너가 탄생한다. ‘순.정.팬’은 팬이 정한 순위를 아이돌이 맞혀봄으로써, 팬과 아이돌의 소통지수를 확인하고 교류할 수 있는 코너다.  
 
또 아이돌의 폭로 전쟁 ‘너에게 하고픈 말! 소리 질러~’ 코너도 개설된다. 이 코너는 아이돌이 서로를 지목해 속마음을 털어놓는 방식으로 멤버들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의 ‘위클리 플레이리스트’(Weekly Playlist) 코너는 확장판 버전의 ‘위클리 플레이리스트+’(Weekly Playlist+) 로 재탄생한다. 아이돌의 히트곡은 물론, 멤버들이 추천하는 수록곡, 커버 곡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노래뿐만 아니라 그 노래에 얽힌 사연까지 공개한다.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수리 센터’는 그대로 유지한다.
 
신상 코너들로 단장한 ‘주간아이돌’은 최근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우승한 우주소녀와 첫선을 보인다. 개편된 ‘주간아이돌’은 오는 7월 6일 오후 7시 30분 MBC M, 자정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