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남성 퍼스널케어 필리더스와 파트너십 체결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1 16:23

김영서 기자
FC서울이 남성 퍼스널케어 필리더스와 파트너십 체결했다. [사진 FC서울]

FC서울이 남성 퍼스널케어 필리더스와 파트너십 체결했다. [사진 FC서울]

프로축구 K리그1(1부) FC서울이 동아제약 남성 퍼스널케어 브랜드 ‘필리더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서울은 “동아제약에서 새롭게 런칭한 남성 바디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필리더스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8월부터 서울 홈경기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필리더스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서울은 고급 관람 좌석인 VIP테이블석을 ‘필리더스 VIP테이블석’으로 변경, 해당 좌석 구매 고객에게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를 선물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전광판을 통해 필리더스 이벤트를 진행,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필리더스 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경기장 밖에서도 필리더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축구를 좋아하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FC서울과 함께하는 필리더스 원데이 풋볼 클래스’를 개최한다. 참가자에게는 서울 소속 코치에게 직접 축구를 배우는 기회와 함께 필리더스 제품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모집은 추후 필리더스 SNS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이다. 서울 선수들이 실제 뛴 데이터를 기준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필리더스 FILL IT UP PLAYER’로 선정해 다양한 필리더스 제품을 부상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팬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FC서울 상설 용품샵 팬파크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00명에게 필리더스 스포츠 백과 바디워시를 제공한다.
 
김영서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