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웃음X액션 제대로 장전한 티저 포스터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4 10:57

김다은 기자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공조2’의 티저 포스터 2종이 최초 공개됐다.  
 
4일 배급사 CJ ENM 측은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수사라는 설정과 현빈,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공조2’)의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조2’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분)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 분)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이번에 공개된 ‘공조2’ 티저 포스터 2종은 현빈, 유해진, 임윤아의 반가운 재회부터 다니엘 헤니, 진선규의 신선한 만남이 그려져 있다. 먼저 폭파 현장의 화염 속에서 위풍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 아직도 짠내 나는 남한 형사 강진태, 뉴페이스 해외파 형사 잭의 모습은 전편보다 한층 강력해진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제대로 터진다”는 카피는 삼각 공조로 만난 이들이 선보일 케미와 액션을 엿볼 수 있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는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부터 겁 없는 직진 본능 박민영(임윤아 분), 글로벌 범죄 조직의 리더 장명준(진선규 분)까지 이들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올 추석, 공조 이즈 백”이라는 카피는 ‘공조2’의 화려한 컴백을 강력하게 알린다.  
 
‘공조2’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