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김민건, 한정민-유현철-최동환과 우정샷 공개.."이소라 보고 있나?"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10 07:44

이지수 기자
김민건 인스타그램 사진.

김민건 인스타그램 사진.

김민건 인스타그램 사진.

김민건 인스타그램 사진.

 
'돌싱글즈3' 김민건이 최동환, 한정민, 유현철 등과의 우정샷을 공개했다.
 
김민건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돌싱글즈3' 남자 출연자들 모두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놨다.
 
우선 그는 이소라와 썸을 탔지만 최종 커플이 되지는 않아서 아쉬움을 남겼던 최동환과 다정한 투샷을 찍었다. 이소라와 헤어지면서 폭풍 눈물을 쏟았던 최동환이지만 사진에서는 해맑은 미소로 한층 밝아진 분위기였다. 테드창이란 별명과 어울리게 곱슬 헤어스타일은 그대로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민건은 최동환에 이어 한정민, 유현철과 만나 귀여운 포즈를 취해보였다. 한정민은 '돌싱글즈3'에서 조예영과 커플이 되어 현재 신혼여행 및 동거 생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현철도 변혜진과 커플이 되어 방송에 계속 나올 예정이다.
 
'돌싱글즈3' 남자 출연자들의 완전체 모습에 네티즌들은 "훈훈하다", "우정 칭찬해", "다들 표정이 밝아보여서 다행이네요", "여성 출연자들과도 계속 만나나요?", "소라님 근황 궁금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돌싱글즈3'는 앞서 방송에서 한정민, 조예영이 커플이 됐고, 유현철과 변혜진이 두번째 커플이 되어 오는 12일 방송에서 신혼 여행에 돌입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이지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