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데뷔’ 위앤유, 리더는 넷플릭스 배우 출신 한선우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09 15:14

정진영 기자
사진=이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이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컬 어벤져스’ 위앤유(WeNU)의 리더 한선우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이리온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컬 그룹 위앤유(WeNU)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더 한선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선우는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차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애절한 표정 연기와 감성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한선우는 아이돌 그룹 브이엑스(VX)와 밀레니엄(Millennium)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를 비롯해 영화 ‘갱’, 뮤지컬 ‘더 스트레인저’와 ‘더 스테이지: K팝 아이돌 도전기’ 등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대중과 소통했다. 이번엔 위앤유 리더로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다재다능한 ‘만능돌’ 한선우가 위앤유의 첫 번째 멤버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팀 로고와 데뷔곡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짧은 티저만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예고한 위앤유가 데뷔 앨범으로 어떤 곡과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위앤유(WeNU)는 ‘우리와 팬은 하나다’라는 의미를 담은 팀명이다. 보컬 그룹으로 뭉친 다섯 명의 멤버는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위앤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들려줄 계획이다.
 
위앤유의 데뷔 앨범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