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꼰대3' 주우재, 김풍과 검증된 케미 재입증 '빵~터졌네!'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0 11:36

이지수 기자
 
주우재 김풍

주우재 김풍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가 MC 김풍과 함께 검증된 케미를 재입증했다.
 
 
주우재는 지난 8일 공개된 더밥스튜디오 '라면꼰대3'의 '입 짧은 우리 우재.. 괴식은 욕심내네요' 편에 출연했다.
 
 
이날 MC 김풍은 "'라면꼰대' 게스트 중 가장 적게 먹은 사람이 우재다. A/S를 위해 불렀다"라며 그를 격하게 환영했다. 주우재 역시 "두 번째 저를 부르셨다는 건 만회를 위해 부른 것 아니겠냐"라며 김풍이 선사할 맛난(?) 음식에 기대를 드러냈다.
 
 
특히 이날은 주우재의 데뷔 9주년과 '라면꼰대' 1주년을 합쳐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특별함을 더했다.  
 
 
주우재는 "한 번 그르친 걸 또 다시 그르치려는 사람은 흔치 않다"라고 거듭 기대를 표했지만, 김풍은 "오늘 떡을 하겠다"라며 오레오떡과 라면수프를 넣은 해물떡을 시도해보겠다고 털어놔 주우재를 경악(?)케 했다.
 
 
김풍은 "많은 한식 연구가들이 과연 이것이 가능한 요리인가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라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드디어 오레오 떡과 라면수프를 넣은 해물떡이 완성되자 주우재는 난색을 표하면서 "건빵 입에 5개 넣고 물없이 (먹는 것 같다)"라고 하다가 해물떡을 먹은 후 "진짜 폭력적인데요? 우와 배부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더불어 주우재는 시종일관 김풍과 함께 절친이기에 가능한 남다른 티키타카와 케미로 시청자들의 흥미와 공감 그리고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오는 15일 공개될 '라면꼰대3' 11화에는 부케 다나카로 활약 중인 개그맨 김경욱이 출연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