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 위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4 16:41

안민구 기자
스타벅스코리아가 고객들에게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션 음료석 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를 총 17잔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플래너를 증정한다. 
 
제조 음료에는 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와 리저브 카테고리의 제조 음료가 해당한다.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출시돼 20년간 매년 겨울에만 판매해온 대표 계절 음료다. 캐모마일릴렉서는 2020년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작년에는 스타벅스의 음료 중 최단기간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하기도 했다. 올해는 맛과 색감을 발전시킨 ‘오로라 캐모마일릴렉서’를 선보였다.
 
올해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다.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레드·하우스 그린),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 ‘라이프 저널’로 총 세 가지 종류다.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예약할 수 있다. 플래너는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이달 초 스타벅스코리아가 국가 애도 기간에 동참한 영향으로 올해는 예년보다 e-프리퀀시 이벤트 운영 기간이 단축됐다. 회사 측은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프리퀀시 추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 기간 동안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며 11월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안민구 기자 amg9@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