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6일 홀리데이 도넛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홀리데이 스페셜 도넛은 ‘스노우맨’, ‘홀리데이 스프링클’, ‘트윙클 트리’, ‘파파산타’, ‘홀리졸리 베이비’ 등 총 5종으로, 눈사람, 트리, 산타, 트리장식 모양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자인을 더해 달콤한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가미했다.
크리스피 크림의 홀리데이 대표 도넛인 ‘스노우맨’은 눈사람 모양에 스트로베리의 상큼한 맛을 자랑하며, ‘홀리데이 스프링클’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위에 3색 스프링클로 겨울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진하고 달콤한 초코 필링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하는 '트윙클 트리', 커스터드 필링에 화이트 초콜릿을 더해 앙증맞은 '파파산타', 새콤달콤한 글레이즈드 애플 후리터에 귀여움을 더한 ‘홀리졸리 베이비’로 다양한 홀리데이 도넛을 준비했다.
가격은 단품 기준 ‘스노우맨’ 1700원, ‘홀리데이 스프링클’과 ‘트윙클트리’, ‘홀리졸리 베이비’는 1500원, ‘파파산타’ 2000원이다.
도넛과 함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홀리데이 도넛 6개가 포함된 도넛 12개 세트 홀리데이 더즌을 구성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표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만3500원.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도넛을 준비했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준비한 달콤한 홀리데이 도넛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