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빅뱅의 승리 솔로 콘서트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콘서트는 승리의 군입대전 마지막 공연이 될 예정인만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옥션 티켓사업팀 정현우 팀장은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인 빅뱅 승리의 입대 전 마지막 솔로 콘서트인만큼 많은 팬들이 금번 콘서트 예매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외에도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옥션의 공연 티켓 특별관 ‘A. 스테이지’를 통해 1월 1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18일 오후 8시에는 공연 첫째날 티켓을, 19일 오후 8시에는 공연 둘째날 티켓의 일반예매가 시작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OFFICIAL VIP회원으로 인증된 ID당 1매만 이용 할 수 있으며, 일반예매는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콘서트 좌석은 FLOOR층 스탠딩석과 2층 지정석으로 구분돼 있으며, 가격은 동일하게 11만원이다.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은 내년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오후 6시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승리의 오랜 빅뱅 콘서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집약된 개성 있는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