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바이오(대표이사 하만)가 10일 올어바웃세럼(All about seru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Y바이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올어바웃세럼은 히알루론산과 DNA-Na를 주 원료로 사용했으며, 무색, 무취, 무미로 저자극을 구현한 고농축 수분세럼"이라며 "주원료로 쓰인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사이에 들어있는 젤리 상태의 물질로, 수분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를 탄력있고 볼륨감있게 만들어준다. 또 연어에서 추출한 DNA-Na는 조직재생 주사제, 항노화 소재, 면역 증강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원료"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올어바웃세럼은 수분공급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의 보습유지, 케어하는 원리로 제조 되었으며, 피부의 컨디션을 조절해 생기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여기에 EWG안전등급 중 안전등급으로 분류되는 0~2 중 0과 1로만 이루어진 원료들만을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HY바이오 관계자는 또한 "피부 재생효과를 보이며 항염증 효과와 아토피 치료제로 쓰이는 알란토인과 기존 보톡스 성분에 의한 부작용을 줄이고자 화장품 대체물질로 주목받고 있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을 첨가해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아울러 "이번에 출시된 올어바웃세럼(All about serum)은 중간 유통과정을 줄이고자 대리점 유통을 지양하고 본사에서 직접 롯데호텔잠실점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와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중국, 우즈베키스탄, 북유럽 등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