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면세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알려진 ‘굿데이허니 마누카 프로폴리스 허니스틱’과 ‘굿데이허니 안티더스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종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굿데이 허니(G’day Honey)’는 비옥한 토지와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청정지역 머지(Mudgee)에서 생산된 퓨어 오스트레일리아 사의 순수 호주 꿀 브랜드로 호주 자연환경의 청정함을 그대로 담은 꿀 제품을 통해 고객과 건강한 삶을 공유하고자 한다.
‘굿데이 허니’를 유통하는 홍천엠앤티(홍천M&T) 관계자는 “‘굿데이허니 마누카 프로폴리스 허니스틱’과 ‘굿데이허니 안티더스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의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굿데이허니 마누카 프로폴리스 허니스틱’은 꿀벌의 황금에너지로 불리는 마누카꿀과 프로폴리스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스틱꿀로 한 포 안에 미세먼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와 마누카꿀 1회 권장량이 담겨 있다. 개봉과 휴대가 편리한 이지컷 & 스틱 타입으로 야외활동 및 음주 전후, 공부, 야근시 섭취하기 좋다.
‘굿데이허니 안티더스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호주 청정지역의 프로폴리스와 몰약, 금잔화, 정향유를 담은 구강 스프레이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프로폴리스와 염증 완화 작용을 돕는 몰약을 통해 미세먼지를 사전, 사후 케어해줄 수 있는 이중케어 제품이다.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한 일체형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홍천엠앤티 관계자는 “당사의 허니스틱이 비오염 꿀 생산지로 유명한 호주 머지에서 생산된 순수 꿀이라 믿고 먹을 수 있고 마누카꿀과 프로폴리스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마프꿀’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자사의 우수한 천연꿀 건강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굿데이 허니 제품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퓨어 오스트레일리아는 전 세계에 Healthy & Pure Lifestyle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호주 천연 원료를 사용해 전문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라이프케어, 헬스케어, 푸드 제품을 선보이며 호주를 비롯한 러시아, 태국, 중국, 한국 등에 제품을 수출해오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