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포털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휴양지가 '보라카이'인 것으로 나타났다. 보라카이는 필리핀 중부 파나이 섬 북서부에 있는 섬으로 고운 모래와 깨끗한 해변으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국가에 관광객들이 찾는 세계적인 휴양지이다.
각종 해양 스포츠와 승마 등 레저 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며 화이트비치 등 약 12개 해변이 있는 휴양지로 가족, 연인, 효도관광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보라카이는 다양한 씨푸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그중에서도 '레드크랩 보라카이'는 맛집 여행의 코스로 보라카이를 찾는 관광객들이라면 한 번쯤은 거쳐 가는 곳이다.
싱가포르로 수출되는 높은등급의 크랩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당일 공급받은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조리시간이 빨라 회전율이 높고, 손님이 직접 게를 골라 무게까지 확인한 후 바로 조리에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보라카이 시푸드 맛집 '레드크랩 보라카이'는 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도 있다.
크랩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주목할만하다. 갈릭 라이스, 모닝글로리 등의 메뉴가 있어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열대과일 셰이크, 코코넛 잼, 크래커, 코코넛 쉐이크를 제공해 현지 별미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다.
레드크랩 보라카이는 가족 동반 여행객을 위해 유아 시트(어린이용 의자)는 물론 2층·3층으로 운영해 단체 관광객도 방문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1회 용 부직포 앞치마를 제공한 세심함으로 오로지 맛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이에 크랩 맛집 '레드크랩 보라카이' 관계자는 "요리의 깊이와 맛을 더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며 "정기적인 위생 점검은 물론 싱가포르에 수출되는 높은 등급의 크랩 사용과 당일 공급받은 신선한 해산물·채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수준 높은 식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보라카이 맛집이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