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먹방 유튜버 쯔양이 울릉도에서 초유의 먹방을 이어가고 있다.
쯔양은 20일 "울릉도5) 매운 10미터 가래떡 떡볶이ㅋㅋ대왕철판 떡볶이 먹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쯔양은 울릉도의 아름다운 바다 배경을 뒤로 하고 철판에다가 갓 뽑아낸 하얀 가래떡 10m 짜리를 썰어서 떡볶이로 만들었다. 이어 오뎅 국물과, 매실을 먹어가면서 초유의 가래떡 먹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기안84와의 깜짝 만남도 예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 커뮤니티에, “울릉도 촬영으로 이번 주는 토요일에 업로드 됩니다”라는 글이 게재된 것.
해당 글에서 기안84는 “날이 추워졌네요”라며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전하며 다음 콘텐츠를 예고하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는데 쯔양과 울릉도에서 만난 모습이 담겨 있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와 먹방 유튜버로 활동 중인 쯔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두손을 모으고 서로를 마주 보고 서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내일 토요일, 너무 기대됩니다” “신선한 조합, 보기 좋네요” “울릉도 촬영 영상 완전 기대 중입니다” “기안님 표정이 행복해 보임” “쯔양님 만나고 합방인가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