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대만으로 건너간 구준엽은 서희원과 혼인신고를 한 뒤 서희원의 집에서 달달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 서희원 여동생 서희제가 현지 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사진은 두 사람이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여서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듬직한 구준엽의 뒤태와, 여전히 하늘하늘한 서희원의 뒷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구준엽은 최근 처제 서희제와 각별한 가족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16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희제와 대만 한 클럽에서 공연 중인 모습을 올리고 "Thank you for coming yesterday!!!! 특히 나 서포트 해주러 온 처제!! 최고!!!!"라는 글을 올려놨다. 서희제 역시 이 피드를 본 뒤, "You are the best! Love you"라고 댓글을 달아 화기애애한 가족사랑을 뽐냈다.
한편 클론 출신 DJ 구준엽과 대만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한 대만배우 서희원은 2000년대 초반 교제했으나 결별했다. 그러다 20여년만에 연락이 닿아 지난 3월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현재 구준엽은 '대만 사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