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볼 만한 따끈따끈한 OTT 신작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OTT와 작품들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간은 이제 끝. 정주행을 부르는 작품들만 일간스포츠가 모아모아 엄선했습니다. 나홀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즐겨주세요. <편집자 주>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공작
지난 9일 막을 내린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영화 ‘공작’(엘 꼰데)이 넷플릭스에 초고속으로 상륙한다.
15일 공개되는 ‘공작’은 세상을 떠날 준비를 마친 흡혈귀 아우구스토 피노체트의 마지막 피의 식사를 다룬 영화. ‘스펜서’, ‘에마’ 등으로 명성을 얻은 파블로 라라인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는 흑백으로 구성,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어두운 풍자극을 보고 싶다면 ‘공작’을 놓치지 말 것. 풍자 속에 호러, 코미디, 드라마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돼 있다. 영화제가 끝난 지 일주일도 안 돼 공개되는 작품인 만큼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사진=더그레이트쇼 #티빙: 사장돌마트
전직 아이돌의 짠내 나는 장사 도전기를 그린 ‘사장돌마트’가 15일 티빙에 상륙한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 코믹 드라마.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5년 활동의 정산 대신 마트를 받게 된 썬더보이즈. 꿈과 미래가 사라졌다고 믿는 청춘들이 진짜 장사에 도전하며 성장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세금과 외상값 등 빚더미에 앉은 보람마트. 이 마트는 썬더보이즈 손에서 어떻게 재탄생할 수 있을까. ‘새빛남고학생회’,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을 통해 위트 넘치는 연출을 보여준 이유연 PD의 감각적인 연출력 또한 기대 포인트.
제작진은 “이미 인생의 쓴맛을 경험했던 사장돌 5인방이 진짜 현실에 맞서 20대의 마지막을 불태우며 성장해가는 과정이 여러분의 시간을 순삭할 것”이라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