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부모와 아이의 건강한 몸과 마음 성장을 위한 요가&필라테스 클래스를 오는 오는 10일 서울 장충동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가부와 육아 전문 미디어인 맘앤앙팡이 협업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전개하는 '어디에든, 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클래스는 ‘Every Move Matters(모든 움직임은 의미가 있어요)’를 주제로 열린다. 아이의 신체 특성 및 발달 단계에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부가부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Bugaboo Giraffe)'를 요가와 필라테스 운동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스 신청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4일까지 맘앤앙팡 인스타그램을 통해 클래스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클래스당 각 15명, 총 3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에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굿즈 티셔츠와 부가부 비치타월로 구성한 선물 세트도 증정한다.
프로그램은 아이를 위한 ‘바른 자세 요가 클래스’와 엄마 아빠를 위한 ‘회복의 시간 필라테스’로 구성했다. 먼저, 키즈 요가 클래스는 놀이와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바른 자세에 대한 인식을 재미있게 경험하고 실생활에서 적용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숲 친구들과 떠나는 요가 여행'을 주제로 나비날기, 해처럼 숨쉬기, 나무 자세, 기린 자세, 징검다리 건너기 등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요가 자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부가부의 하이체어인 '부가부 지라프'를 활용하여 고양이와 소 자세를 연습하고 익혀보면서 실생활에서 직접 적용 가능한 ‘바르게 앉기’를 배워볼 수 있다. 또, 나만의 자세를 만들어 봄으로써 자기 표현력과 자신감 역시 키울 수 있다. 시간은 약 60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엄마 아빠를 대상으로 ‘내 몸을 깨우는 필라테스’ 클래스를 운영한다. 요가 체어 대신 '부가부 지라프'를 활용하여 출산 후 무너진 자세와 체형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부가부 지라프 플랭크&사이드 플랭크’, ‘부가부 지라프 스쿼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아이에게 집중했던 시간을 잠시 뒤로 하고 흐트러진 몸을 다시 바르게 세우고 돌보는 회복의 시간을 통해 몸의 중심의 안정과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시간은 80분가량 소요 예정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가부의 하이체어를 활용한 요가와 필라테스를 경험하는 색다른 즐거움과 실생활에서도 직접 활용해보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부가부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 및 혁신적인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