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08 10:01

서지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공기같이 가볍고 투명한 질감의 컬러가 입술에 물들 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발리는 fmgt의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

.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이번 립스틱은 마치 입술에 공기처럼 닿는듯 가볍고 얇게 발리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종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 되어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레드, 코랄, 로즈, 핑크, MLBB 컬러 등 다양한 립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됐다. 특히 대표 컬러인 로맨틱 시크한 장미빛의 ’03 로즈러쉬’와 맑은 따뜻한 레드빛의 ’07 페어링 레드’는 자연스러운 혈색의 톤업 메이크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보통 매트 타입의 립 제품은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인기 제품이지만 대다수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입술 표면에서 립 컬러가 얇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겉은 매트하지만 속은 촉촉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fmgt의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