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뮤지컬 '알타보이즈' 생중계…슈퍼주니어 은혁 연출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14 10:54

조연경 기자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극장에서도 만난다. 
 
CGV는 오는 18일과 24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 보컬 그룹 알타보이즈를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안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은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이번 국내 공연은 슈퍼주니어 은혁이 연출하고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드차일드의 Y와 홍주찬 등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해 K-POP을 사랑하는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GV 생중계는 지난 5월과 6월 평균 10%가 넘는 높은 객석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생중계한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이어 다시 한번 CGV와 메타씨어터가 협업해 선보인다. 18일 오후 4시 진행되는 첫 번째 공연과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8시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희망을 노래하고 위로를 건네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12월에는 많은 분들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보고 싶었던 한국영화, 아티스트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CGV에서 즐기며 훈훈한 연말을 맞이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