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용X디핵, 컬래버레이션 음원 ‘빙그레’ 발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17 16:13

정진영 기자
사진=딩고 제공

사진=딩고 제공

가수 용용(Yong Yong)과 디핵(D-Hack)이 딩고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공개했다.  

 
딩고는 14일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용용과 디핵의 사진을 공개하며 컬래버레이션 음원 '빙그레'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빙그레’는 산뜻하고 가벼운 멜로디 속에 ‘빙그레 널 웃게 하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후렴구는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유니크한 음악 스타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 뮤지션 용용과 솔직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디핵. 딩고를 통해 성사된 두 아티스트의 신선한 조합에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딩고와 플러스 체인지(Plus Change)가 함께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딩고와 플러스 체인지의 협업은 정유미, 콜드, 아프로의 ‘충분해’, 비아이와츄의 ‘자장가’ 이후 이번이 세 번째다.
 
지코(ZICO),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온 용용과 지난해 ‘오하요 마이 나이트’(OHAYO MY NIGHT)로 음원 차트 역주행의 기록을 새로 쓴 디핵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