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키초이 ‘아레아레’ 월드컵송 인기 “태극전사 카타르 월드컵 파이팅”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4 10:46

정진영 기자
사진=티밥미디어 제공

사진=티밥미디어 제공

가수 겸 DJ 재키초이가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들에게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DJ 재키초이가지난달 발매한 ‘아레아레’ 음원이 오는 21일 시작되는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레아레’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재키초이가 직접 기획, 경쾌한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에 중점을 두고 완성됐다.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아레아레’는 같이 응원을 하는 모든 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더했다. 재키초이는 “‘동해물과 백두산이’ 가사를 부를 때마다 가슴이 벅차오른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에도 남다른 의미가 담겨 있다. 축구 꿈나무들이 깜짝 출연해 응원의 의미를 되새겼고, 해외 K팝 팬들을 위해 인기 명소에서도 촬영을 진행했다.
 
재키초이는 “월드컵 응원 분위기가 뜨거워지고 내 노래 ‘아레아레’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이태원 참사 애도와 안전사고 예방으로 인해 길거리 응원이 어떻게 진행될지 알 수 없지만, 월드컵 전사들이 큰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내길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재키초이는 ‘아레아레’의 월드컵송 인기 상승에 힘입어 K팝과 국악 EDM 결합한 프로젝트와 크리스마스 캐럴 시즌송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