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신곡 ‘영 보이’ 댄스 챌린지 뜨겁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23 16:58

김다은 기자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나인아이(NINE.i)의 신곡 ‘영 보이’ 댄스 챌린지 열풍이 돌고 있다.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I (Part. 1))를 발표한 나인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영 보이’(‘Young Boy’)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연이어 공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 보이’ 챌린지는 멤버들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블리처스 고유, 유재필, 트렌드지 라엘과 예찬, 네이처 하루, 유채, 채빈, 이달의 소녀 여진 등 수많은 셀럽이 참여하며 화력을 더했다. 이어 크래비티 민희, 이펙스 백승과 아민, 문에스더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나인아이는 각 아티스트들과 ‘드루와’ 포인트 안무를 함께 선보이며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나인아이는 ‘영 보이 1000% 챌린지’ 영상을 깜짝 게재, 1% 에너지부터 1000% 에너지를 담은 안무를 그려냈다.  
 
‘영 보이’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으로,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나인아이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나인아이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광고 모델까지 꿰차며 ‘4세대 신흥 아이돌’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